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자 피팅모델 순위

 ( •᷄⌓•᷅ )  2019. 8. 26. 02:25

인터넷 쇼핑몰을 보다보면 어쩜 그리 하나같이 다 예쁘고 잘생긴 사람만 있나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에 이쁘고 잘생긴 사람이 이렇게 많았었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정말 연예인급으로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많았었는데요. 나름 팬클럽이 있는 분들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궁금증에 여자 피팅모델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는데요. 여자 피팅모델 순위에 대해서 5위부터 1위까지 정리를 해봤습니다.




먼저 5위에요. 이분은 톰앤래빗이라는 쇼핑몰에서 일하고 계시는 분인데요. 이름은 도희지라고 해요. 마치 도화지같은 이름을 가지고 계신분인데요. 정말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피부도 하얗고 날씬하네요. 얼짱 사진 같은데도 많이 올라오시더라구요.





4위입니다. 이분은 레티첼라라는 곳에서 일하는 피팅모델이에요. 이름은 하민지라고 해요. 볼륨감도 있고 각선미도 정말 훌륭하신 분이에요. 얼굴도 굉장히 예쁘구요. 이런분들이 옷을 입고 판매를 해서인지 정말 옷이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3위는 리본타이라는 곳의 김주이라는 분입니다. 이분은 약간 특이한점이 있어요. 뭐냐구요? 놀라지 마세요. 바로 결혼을 하신 분이라는겁니다. 게다가 두 아이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죠. 아이를 낳고도 피팅모델을 하고 있고 몸매 유지도 굉장히 잘 하고 있네요.





2위는 임블리의 임지현이라는 분입니다. 이 분은 인터넷에서 종종 본적이 있었는데요. 피팅모델인줄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피팅모델이였네요. 광고라던가 인터넷 게시판에서 많이 봤던 분이에요. 역시나 정말 예쁘게 생기기도 하고 몸매 또한 좋은데요.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신분 같아요.





이제 대망의 1위입니다. 1위는 밀크코코아의 윤선영이라는 분입니다. 처음에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정말 예쁜여자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너무 예뻐서 사진도 인터넷으로 많이 찾아보기도 했었답니다. 정말 위에 여자 피팅모델 순위에 있는 여자분들이 입고 있는 옷들을 보게 되면 여자친구에게 옷을 사주고 싶은 생각도 많이 들게 되더라구요. 각 쇼핑몰로 가보시면 아마 더 많은 사진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한번 들어가서 구경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